포트 캐롤라인 국립 기념관은 1564년 세인트 존스 강 유역에 미국 최초의 개신교 식민지로 세워졌기 때문에 역사적인 잭슨빌 명소 중 하나입니다. 이 관광명소는 원래 여러 통치자들 사이에서 손이 바뀌는 요새로 지어졌으며 1950년에 국가 기념관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장소는 16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프랑스와 인도의 유물을 전시하는 박물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Little Talbot Island 주립공원은 깨끗한 해변, 자연 소택지, 등산로, 캠프장 및 피크닉 장소로 구성된 잭슨빌 명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자연 애호가를 위한 안식처입니다. 해변에서는 서핑, 낚시, 일광욕,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습지대는 자연 서식지에서 야생 동물을 관찰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프라임 오스본 컨벤션 센터(Prime Osborn Convention Center)는 건설 당시 미국에서 가장 큰 기차역이라는 영예를 안았으며 잭슨빌에서 가장 인상적인 명소 중 하나입니다. 건물은 대리석 바닥, 42피트 높이의 도리아식 기둥, 75피트 크기의 배럴 아치형 천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업 회의, 여행 쇼 및 자선 행사를 위한 센터 역할을 합니다.
참전용사 기념벽은 제1차 세계대전과 제2차 세계대전, 한국전쟁, 다낭 골프장 베트남전쟁 및 페르시아만에서의 군사 작전에 참전한 참전용사들을 기리는 벽입니다. 검은색 화강암으로 된 이 야외 기념관은 ‘자랑스러운 기억과 겸손한 공물’이라는 모토로 6개 봉사 분야를 모두 기리는 유일한 장소이기 때문에 잭슨빌 명소 중 중요한 장소입니다.
Ribault 기념비는 1562년에 미국 해안에 닿은 최초의 프로테스탄트로서 Ribault와 그의 승무원이 도착한 것을 기념하며 세인트 존스 강과 가까운 고지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잭슨빌에서 가장 아름다운 명소 중 하나입니다. 이곳의 주요 명소는 새로 도착한 사람들이 세운 최초의 석비이며, 추가로 주변 지역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Yellow Bluff Fort는 1862년 남부군이 잭슨빌 시를 보호하기 위해 미로와 미로 형태로 지었기 때문에 잭슨빌의 중요한 명소 중 하나입니다. 이 요새는 St. Johns 강에 전략적으로 위치하고 있으며 내전 중에 어떤 행동도 목격하지 않았지만 주요 공격을 막을 수 있는 대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잭슨빌 제일침례교회는 1838년에 지어진 이 도시에서 가장 오래된 교회 중 하나이기 때문에 잭슨빌 명소 중 중요한 장소입니다. 도서관, 서점과 함께 지역사회 활동의 중요한 거점 역할을 한다.
Veterans Memorial Arena는 중요한 스포츠 행사를 주최하는 것 외에도 활기찬 뮤지컬 쇼, 서커스 및 체조를 모두 관람할 수 있기 때문에 Jacksonville의 모든 명소 중에서 인기 있는 스포츠 경기장 중 하나입니다.
Morocco Shrine Auditorium은 맥주 축제, 공예 쇼, 컴퓨터 엑스포와 같은 여러 지역 행사를 주최하고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쇼를 위한 시설도 갖춘 잭슨빌의 중앙에 위치한 명소 중 하나입니다.
Friendship Park and Fountain은 지름이 200피트이고 물을 120피트 높이까지 쏠 수 있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분수 중 하나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잭슨빌 명소 중 가장 멋진 명소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공기. 밤에는 화려한 조명 배치와 낮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피크닉 테이블이 주요 볼거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