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스포츠 마케팅 및 후원 트렌드

0 Comments

스포츠 마케팅 및 스폰서쉽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은 스포츠 마케팅의 핵심 플레이어가 누구인지 알고 있습니다. 저작권 보유자, 방송인, 팀, 이벤트 및 시설 소유자, 선수 및 팬 모두가 자신의 역할을 수행해야 합니다. 스포츠 마케팅은 항상 좋아하는 팀 및 선수들과의 상호작용 및 경험에 대한 팬들의 만족할 줄 모르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는 조정이 필요한 적응형 기술이었습니다.

2012년 올해 방송계는 지난 50년 동안 누려온 무적의 벽에 균열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 처음으로 방송사가 독점권이나 사용 거부권을 가지지 않는 스포츠 방송용 신기술이 등장했습니다. 이 기술은 이벤트의 라이브 스포츠티비 비디오 스트리밍입니다. 이는 스포츠 마케팅 및 스포츠 스폰서십에서 다른 플레이어 간의 경쟁의 시작을 알리고 누가 우승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팬들에게 새롭고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비디오 기술을 사용하면 이벤트와 팬 사이에 제3자가 필요 없이 인터넷을 통해 모든 이벤트, 대회 또는 게임을 팬에게 라이브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스포츠 팬 여러분. 이 기술은 마케팅 게임의 특정 부분에서 방송사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좋은 것입니까 나쁜 것입니까?

스포츠의 막대한 가치 중 일부는 방송 행사에 대한 권리를 놓고 경쟁하는 방송사들이 서로 경쟁하여 얻는 수익입니다. 자신의 브랜드를 전시하기 위해 방송사에 막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스폰서가 스폰서와 방송사와의 공생 관계에서 일시적으로 또는 동시에 관계를 끊을 의향이 있습니까? 팀이 팬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이점을 활용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이것은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이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50년 이상 동안 해온 일을 하는 것에 대해 방송 매체 필터링, 분석 및 대가를 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포츠 조직이 자체 미디어 회사를 개발하거나 내부 미디어 부서가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스트리밍 비디오의 인기를 의심한다면 YouTube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세상에 어디 있었어? 온라인 비디오는 인터넷에서 가장 많은 온라인 일일 트래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YouTube는 Facebook보다 일일 순 트래픽이 더 많습니다. 스트리밍 비디오가 있는 웹사이트는 사이트에서 스트리밍 비디오를 보는 추가 시간으로 확인되는 방문의 유기적 특성 때문에 Google에서 추가 링크 주스를 얻습니다. 방송 게임 부스에 새로운 고릴라가 등장할 수도 있습니다. 팀이 전통적인 방송 매체가 결합할 수 없는 방송 경험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기 때문입니다. 팀이 게임 중에 팀과 실시간 상호 작용 경험을 제공함에 따라 2012년 내내 이러한 추세가 점점 더 커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문제는 이러한 변화하는 현실에 방송 매체가 어떻게 반응하느냐입니다. 스포츠 방송사와 스포츠 자산 간의 관계는 썰물과 썰물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브로드캐스터가 참여하거나 팀을 위해 이 새로운 기술을 관리할 수 있는 고유한 방법을 제시하는지 시간이 알려줄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C Captcha 39 − = 33